클라라드레스, 황정아 드레스투어


황정아웨딩드레스


저는 직계가족끼리 스몰웨딩을 하기로했고 결혼식은 작게하지만 드레스를 엄청 화려한걸입고싶었어요.


그래서 화려한드레스업체를 찾아보다가 클라라웨딩이라는 업체를 알게되었습니다. 아주 비즈가 뿜뿜이고 정말 화려하고 예뻐서 마침 다이렉트웨딩이 클라라랑 제휴가되어있어서  계약한것도있어요.


그러다가 제가 이목구비도 좀 또렷한편이고 십년 이십년이지나도 유행타지않고 촌스럽지않아보이는 실크드레스도 한번 알아볼까 하다가 실크로 유명한 황정아웨딩도 알게되어서 두군데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스몰웨딩이라 클라라의 머메이드 라인으로 많이 알아보고 갔는데 마침 제눈에 들어온 드레스가 있었어요.


​이 드레스가 제 원픽 드레스였어요. 디자인도 특이하고 의외로 팔뚝살도 잘 가려주고, 그리고 사진에서보다 더 비즈가 번쩍이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와 잘골랐다 하고 만족스러웠던 드레스였습니다.

​ 

2번째 드레스는 추천으로 입은거라 기억이잘안나서 사진을 못찾겠네요. 클라라하면 딱 떠오르는 풍성하고 비즈감있는 A  라인드레스를 입었는데 직원분이 그래도 A 라인도 입어보라고해서 입어봤는데 와...너무 예뻤습니다. 

​ 

그래서 아 그냥 한번밖에 안하는 결혼인데 걍 풍성한거 입을까? 저를 흔들리게만든드레스였습니다. 와 제가 이런 레이스류는 쳐다도 안봤었는데 난 반짝이는 비즈류로만 입을건데 처음에 직원분이 이 드레스 갖고올때만해도 '아 저런건 별론데' 했었는데 막상입으니까 와..너무 예뻤습니다.


​사진에서는 그냥 레이스드레스인데 이 드레스도 비즈감이 조금 있는 드레스였습니다. 사진이랑 입어보는거랑 너무 틀려서 너무 혼란스러울정도였습니다.


​4번드레스도 추천으로 머메이드 드레스를 입혀주셨는데 이것도 정확한 디자인이 생각이 안나지만 입어봤을땐 정말 예뻤습니다.


​총 네벌 입어보고 다 너무 예쁘고 맘에들어도 도대체 뭘 픽스하고 가야할지 너무 고민이였습니다.


사진이랑 입어보는거랑 정말 틀리구나...클라라 드레스는 다 예뻐서 혼란 대혼란. 클라라웨딩에서는 제가 처음 정한대로 머메이드라인으로 1번이랑 3번 드레스를 픽스하고 나왔습니다. 


1번드레스가 황정아드레스 중에 제 원픽드레스였습니다. 미카도 드레스를보고 황정아웨딩을 고른이유도있어요. 처음으로 입어봤는데 와..세상에... 라인도 너무 예쁘고 깨끗하고 제 얼굴을 확 살려주는 드레스였습니다.


​드레스를 입고 '역시 원픽으로  잘골랐다... 그래...이걸로하자' 생각을했었습니다.  여기다가 리본숏베일을 꼈는데 저만 생각한거지만 제가 좀 어려보이더라구요.

​사진이랑 막상입어보는거랑 너무 달라요. 제가 얼굴이 좀넙대대하고 어깨도 좁은데 저의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드레스였습니다.


2번드레스는 A라인도 한번 입어봐야지해서 제가 입어보겠다고 한 드레스였는데, 드레스 자체는 너무 예쁘지만 저한테는 좀 안 어울렸습니다. 디자인이 좀 사랑스럽다고할까요? 오간자실크 드레스도 속에는 머메이드라인으로 되어 있어서 독특한 드레스였습니다.

다음 이전

GOOGLE AD




웨딩플래너 수수료 아직도 추가비용으로 지출하실건가요? 수수료 없는 스드메 직거래를 부도걱정없이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