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에 있는 더베일리하우스삼성 웨딩홀로 가봤는데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더베일리하우스삼성은 삼성역 7번 출구에서 나와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있었어요.
주차장은 약 100대 정도로 많이 자리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하객분들은 불편할 것 같았어요. 건물 1층에는 연회장과 폐백실이 있었고, 지하 1층에도 연회장이 있었고요. 지하 2층부터 지하 5층까지는 주차장이었어요.
2층에는 예식장과 신부대기실, 상담 예약실이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2층으로 갔습니다. 로비는 깔끔하게 꾸며져있었습니다. 로비 밖에는 작은 정원이 있어서 쾌적했어요.
예식장은 채플홀로 천장이 대각선이고 천고가 높지 않아서 살짝 아쉽지만 다른 분위기나 아담하니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꾸며서 고급진 분위기였답니다. 버진로드에 단이 없지만 양쪽에 캔들과 꽃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어 신랑 신부한테 집중이 될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다음은 신부대기실인데 신부대기실 세련되게 꾸며져있더라고요. 전체적인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분위기와 샹들리에가 달려있어서 고급진 분위기가 물신나죠.
결혼식날에는 외모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 신부 옆에는 큰 거울을 두어서 수시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신부대기실에서 테라스로 이어지는 문이 있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아서 저랑 신랑이랑 마음에 들어했어요.
다음은 연회실로 이동했는데요. 음식은 뷔페로 가격은 약 70,000원 정도 한다고 하셨어요. 그만큼 음식 퀄리티도 굉장히 높았어요. 투어를 오기 전에 잠깐 정보를 찾아봤는데 더베일리하우스삼성 웨딩홀이 그렇게 음식이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기대했는데 기대한 만큼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했답니다.
연회장의 크기는 커서 뷔페를 이용하더라도 동선이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더베일리하우스삼성은 주차빼고는 다 마음에 들긴했지만 투어를 더 해보고 결정하려고 해요. 여러분도 한 번 뿐인 결혼식인만큼 많이 둘러보고 잊지못할 결혼식을 하세요.
직거래 스드메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