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웨딩스튜디오를 찾던 중에 위뜨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한옥배경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한복을 입을까 말까로 진짜 촬영 전날까지 계속 고민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즐겁게 잘 촬영했습니다. 처음 촬영하는 거고 어색한 것이 당연하였지만 작가님께서 긴장도 풀어주시고 분위기도 재미있고 즐겁게 진행되었어요. 드레스샵의 헬퍼 이모님과 저희 둘 그리고 작가님까지 4명의 합이 너무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촬영했습니다.
배경 중 제일 마음에 들어서 위뜨스튜디오를 선택하게 된 한옥씬을 젤 먼저 촬영했는데 날씨도 너무너무 좋아서 어색한 분위기가 한결 편해졌고, 표정도 가끔 예쁘게 잘 나왔어요.
커튼씬도 뒷모습으로 진행하였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위뜨스튜디오는 옥상도 있는데 저희는 준비해간 풍선이 있었거든요. 스튜디오 안에서도 찍고 옥상에 가서 촬영했는데 이게 진짜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바람이 엄청 불긴 했는데 작가님이 순간포착을 잘 해주셔서 진짜 너무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옥상 풍선씬을 저희 액자 가장 큰 걸로 뽑아 놓아서 지금 거실에 놓았어요. 토탈웨딩촬영 스튜디오라서 배경도 정말 다양하고, 여러 느낌으로 촬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계단에서 풍선을 들고 있던 사진도 너무 귀여워서 위뜨스튜디오를 선택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촬영할 때 그래서 한옥과 옥상씬, 그리고 계단의 풍선은 꼭 찍었고, 모바일 청첩장의 사진으로도 이 3개의 배경은 빼놓지 않고 다 넣었습니다. 지금도 옥상씬은 제일 잘 나온 사진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저희 집 거실에 아주 잘 있어요.
배경이 정말 많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저희 촬영날에 3팀 정도 다른 예신예랑님들이 촬영하고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작가님들이 각자 동선을 겹치지 않게 이동하면서 한번도 마주치지 않았어요.
그리고 헬퍼 이모님과 대화하시면서 드레스를 어떤 걸로 입고, 헤어 모양이나 액세서리도 세심하게 맞춰주셨습니다. 촬영하면서 작가님과 헬퍼 이모님 그리고 저희 두 사람은 너무너무 신나게 촬영했던 것 같아요.
촬영 후기로 많이 정신없고 힘들고 배고프고 할 거라고 엄청 많이 걱정하고 갔었는데, 그날만큼은 정말 너무너무 신나게 촬영하고 왔던 것 같아요. 촬영이 끝나고 나서 배가 많이 고프고 다음날 엄청 피곤했던 건 있었지만 정말 촬영 당일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잘 찍고 왔었던 것 같았어요.
위뜨스튜디오는 어색한 포즈나 분위기도 작가님의 유머로 인해 즐겁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튜디오인 것 같습니다. 정말 배경이 다양해서 사진이 정말 다양하고 풍성하게 나올 거예요.
화보나 후기 미리 보시고 가셔서 정말 찍고 싶은 배경은 작가님께 말하시면 집중적으로 더 찍어주실 겁니다. 저는 한옥 촬영과 옥상씬을 이야기했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표정 연습 많이 하시고 가시면 정말 예쁘게 잘 찍고 오실 거예요. 작가님들도 모두 베테랑이시라고 하시더라고요. 배경에 맞게 표정이나 분위기, 포즈 알려주시니 그에 맞춰서 신나게 촬영하시면 됩니다.
저는 원래 사진 찍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근데 작가님과 촬영하면서 너무너무 신나게 진행되어서 사진 찍는 게 많이 두렵지는 않아지더라고요. 자세가 아직 좋지 않아서 예쁘게 나오지는 않지만 필라테스 꼭 배워서 나중엔 사진 잘 찍고 싶네요. 배경이 많은 토탈웨딩스튜디오가 저는 정말 좋았어요.
토탈스튜디오 촬영을 고민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너무너무 신나게 촬영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우선 표정 연습을 많이 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표정이 너무 어색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자세도 좋지 않아서 만족스럽지 못한 제 사진도 눈에 띄더라고요. 필라테스 같이 자세 교정 미리 하시고 가시면 더 예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으실 거예요. 촬영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