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 구매 후기

결혼 예물로 서로 가지고 싶은 명품을 구입하기로 했어요. 예비신랑이 워낙 시계를 좋아하는 터라 금방 사고 싶은 시계를 결정했고, 저희가 구매 가능한 금액대에서 프레드릭 콘스탄트로 결정했어요.

좀 더 남성적이고 화려한 시계들도 많지만 남자친구는 조금 더 클래식한 시계를 갖고 싶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프레드릭 콘스탄트로 결정했고, 안에 해와 달이 시간에 따라 이동하게 되는데 특이하면서도 멋있는 것 같아요.

프레드릭콘스탄트-클래식시계


시계 겉이 은장, 금장에 따라 느낌이 달랐고 백판이 흰색인 것과 최근에 블루로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조금씩 느낌이 다르긴 한데 저희는 가장 무난한 것으로 흰색에 은장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야 메탈줄을 사용하거나 가죽줄을 사용하더라도 둘 다 착용이 가능할 것 같아서였어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탈줄을 사용하다가 결혼 시점인 12월에는 가죽줄을 추가로 사서 활용하려고 합니다. 몇 일을 고민하더니 사고 나서 예랑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제가 다 뿌듯하더라고요.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들어본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라서 더 좋은 것으로 사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신랑이 선택하고 또 좋아하니 좋네요. 더 열심히 돈 벌어야겠습니다.

 

스드메비용0001.jpg

다음 이전

GOOGLE AD




웨딩플래너 수수료 아직도 추가비용으로 지출하실건가요? 수수료 없는 스드메 직거래를 부도걱정없이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