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님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돋보이게 할 웨딩드레스는 시간이 흐르며 유행도 다양하게 변화하였는데요, 시대가 변해도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웨딩드레스가 있으니 바로 벨라인 웨딩드레스 입니다.
왜 벨라인이라는 이름이 지어졌을까?
드레스의 라인이 마치 종(Bell)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풍성하게 떨어지는 치마 상대적으로 얇아 보이는 허리라인으로 귀엽고 로맨틱한 매력을 어필하고자 하는 신부님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웨딩드레스랍니다.
오늘은 신부님에게 더욱 다양한 매력을 더해줄 벨라인 웨딩드레스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벨라인 드레가 인기있는 이유
화려한 장식으로 상체를 강조한 벨라인 웨딩드레스의 경우 허리라인 아래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체에 디테일을 주어 풍성함은 더하고 단조로움은 줄인 연출이 가능해요.
고급스럽고 화려한 레이스 패턴이 돋보이는 벨라인의 웨딩드레스는 풍성한 레이스에 섬세한 디테일을 살려 더욱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딩감으로 드레스 전체를 감싼 형태의 디자인은 본식에서 신부님의 존재감을 더욱 두드러지게 해요.
어깨 위를 드러내 목과 어깨선을 강조하는 오프숄더 형태의 벨라인 웨딩드레스는 쇄골을 드러내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더해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죠!
오프숄더에 볼레로로 포인트를 준 경우엔 상체 또한 풍성하게 연출해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실크 소재를 활용한 벨라인 웨딩드레스는 모던한 디자인의 상체와 풍성한 디자인의 허리라인이 만나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시대가 흘러도 변치 않는 사랑을 받고 있는 벨라인 웨딩드레스의 다양한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영화 속 공주님이 된 듯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연출이 가능한 웨딩드레스이기에 더욱 신부님의 로망을 이뤄드릴 수 있는 드레스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