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라호텔 차돌짬뽕과 우도 흑돼지 돈가스 여행

제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래저래 정리하다 보니 한 달이 훌쩍 지나갔네요. 한 달이 지난 조금 늦은(?) 제주 여행 후기 남기고 갑니다.

일주일 전에 숙소, 렌터카, 항공을 예약했어요. 외국도 아니고 가볍게 쉬자는 마음으로 3가지만 예약하고 여행 코스는 하나도 안 짜고 갔었어요. 

가서 그냥 발길 닿는 곳으로 가고 여유 있게 가고 싶었거든요. 겨울이다 보니 예약률 자체가 높지가 않아서 여유롭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하시다간 예약 못 할 수도 있어요)

바로 가려니 너무 빠듯하고 시간이 촉박했어요. 여행 가기 전부터 신분증을 놓고 와서 비행기도 못 탈 뻔했어요. 겨우 가족이 찾아서 가져다 주긴 했지만 여러분들은 꼭 신분증 챙기세요!

어쨌든 제주도로 가는 것도 나름 재미있었고, 제주도를 많이 갔었어도 5박 6일이라는 긴 시간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아래는 다녀온 여행 사진들이에요!

신라호텔에서 2박 3일 숙박했는데, 겨울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가 않았어요! 거의 같은 목적으로 온 부부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룸도 그렇고 서비스는 정말 신라호텔이 최고인 것 같아요. 겨울이지만 온수풀도 놀기에 정말 좋았고, 파크뷰 디너는 꼭 추천드립니다. 전복하고, 랍스터가 무한리필이에요!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신라호텔은 아무래도 차돌짬뽕 맛집이죠!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그래도 드시고 보면 왜 이 정도 가격하는지 아실 거예요!

다음날에는 우도도 가고, 거의 먹방 위주로 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우도 가시게 되면 흑돼지 돈가스 추천드립니다!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도 드셔보세요! 겨울이었지만 지금도 생각날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풍림다방 가셔서 풍림크레페도 꼭 드셔보세요! 달달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이번은 세미 여행이고, 빨리 해외로 또 다른 여행을 가고 싶네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