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채플앳논현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일단 저랑 예랑의 직장, 본가를 고려했을때 서울 강남권을 선호했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어둡고 화려한 호텔식보다는 채플식 혹은 야외웨딩을 선호했어요.
다만 야외예식의 경우 실제로는 진행에 있어 변수가 작용한다는 점이 부담이 되어 정원식으로 꾸며져 있는 밝은 홀을 찾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 두가지를 합한 더 채플앳 논현으로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홀 자체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원하던 밝은 홀에 신부대기실도 예쁘게 잘 꾸며져있었고 정말 예쁜 홀인것 같아요.
다만 신부대기실과 연회장이 각각 메인홀과 다른 층에 있어서 하객들 이동동선이 복잡해질 수 있다는 점과 모든 강남 청담권 홀들이 비슷하겠지만 주차문제가 마음에 걸립니다.
상담실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해주시는 분도 친절했고 음료나 다과도 준비해주셔서 예랑과 같이 찬찬히 앉아 상담하기 좋았습니다.
제가 더채플앳 논현을 선택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지만 일단은 메인홀 자체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최근에 야외웨딩 비슷한 컨셉의 홀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은데 제가 선호하는 밝고 자연스러운 홀 느낌에 채플식을 살짝 섞은듯한 홀 컨셉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라포레홀을 선택하게 된것은 서울 강남권이라는 지역적 조건 하에서는 메인홀 자체가 제 마음에 드는곳을 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원하던 스타일의 마음에 드는 홀을 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