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 있는 나르샤쥬얼리는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를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을 하는 곳으로 유명해요.
다이아몬드는 약혼, 결혼 등 인생의 소중함을 간직하는 쥬얼리 입니다. 일반적으로 서양에서는 약혼반지와 결혼반지를 구분하는데요, 약혼반지와 결혼반지를 합쳐서 웨딩세트라고 하고, 전통적인 약혼반지는 메인 스톤이 세팅된 다이아몬드 반지 입니다. 결혼반지는 얇은 일자형의 반지로 약혼반지와 함께 착용하는 웨딩밴드 스타일,
결혼을 약속하는 프로포즈를 하신다면 무조건 다이아반지를 선물해주세요!!
우리나라에서는 1캐럿다이아반지나 5부, 3부 다이아반지를 기본으로 하고, 얇은 웨딩링을 추가하여 결혼반지로 마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순서가 어떻게 되었든, 최근 예물이 간소화되는 추세에서도 결혼반지 만큼은 다이아반지를 주고 받는 것이 요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문제는 비용이죠!!
백화점이나, 브랜드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결혼반지로 하려면 1,00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걸 보실 수 있어요. 3부나, 5부 다이아도 만만치 않은 수준이다보니 예물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 힘든 신혼부부들의 고민이 커질 수 밖에 없답니다.
1캐럿다이아반지를 30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타임세일을 진행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타임세일은 언제 하나요?
타임세일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종로에 있는 매장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3부 다이아몬드나 5부다이아몬드를 각각 30만원대, 90만원대로 가능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14k 멜리다이아몬드 커플링과, 1부 다이아몬드 커플링은 30만원 ~ 50만원대로 부담없는 결혼반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직거래 스드메 견적 받아보기